은행계좌, 신용카드, 휴대전화결제, 가상계좌 등 모든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
임대료, 서비스이용료, 물품대금 등 정기적인 납입이 필요한 대금을 납부자 계좌로부터 자동출금/결제 후 사업자가 지정한 계좌로 집금하여 수납을 관리해줍니다. 효성CMS 하나로 사업자는 정확한 자금계획과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납부자는 매월 직접 은행 또는 수납업체를 방문하여 납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업자와 납부자 모두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하여 이미 다양한 업종에서 효성CM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규가입에 필요한 가입서류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가입안내 1644-8684) 서비스 비용과 가입 절차는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을 위한 기본적인 구비서류는 안내입니다. 1)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대표자신분증사본 2)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통장사본, 대표자신분증사본 이와 더불어 업종에 따라 추가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효성CMS는 계약 기간이나 약정 기간이 없으며 언제든 해지가 가능합니다.
효성CMS의 웹서비스는 보안모듈이 설치된 웹 브라우저가 동작하는 모든 컴퓨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모듈은 서비스 이용시 자동적으로 설치되므로 프로그램 설치 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효성CMS의 고객님의 이용 편의를 위해서 고객님의 홈페이지(관리프로그램)와의 연동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자동이체계좌에 잔액부족으로 출금이 안된 경우에는 재출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6개월까지 미수관리가 가능하므로 더욱 편리하게 각종 수납금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국세청에 등록된 현금 영수증 사업자입니다. 효성CMS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언제든지 저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국세청에 현금영수증을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정직한 회사로 모든 비용과 관련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정된 법인세법(2010년 법인사업자의 전자세금계산서 의무 시행)에 따라 모든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효성CMS를 가입한 이후, 사업자의 정보(상호, 대표자명, 사업자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주소, 휴대폰번호 등)가 변경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로 고지해주셔야합니다. 변경된 정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다르기때문에 고객센터(1544-5162)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점은 납부자 통장에서 첫 출금을 시작한 날짜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점부터 월 사용료 과금이 시작되므로, 첫 출금일 진행하지 않으시면 과금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승인후, 회원등록을 하였지만 당월 첫 출금을 하지 않으면 과금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출금을 하셨다면, 다음달 부터는 출금여부에 관계없이 과금이 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